14시간잤네요..
글쓴이
- 2014.04.26. 08:14
- 1448
어제 3시 시험을 끝으로
기숙사에 올라와서 씻지도 않고 좀 자고 저녁먹어야지 했는데ㄲ
눈 뜨니 지금이네요ㅋㅋ
시험기간에 3-4시간잤더니 줄였던 잠이 폭발했나봅니다ㅎ
좀 더 쉬고 싶은데 이젠 알바를 가야되네요ㅠㅠ
다들 시험치느라 고생하셨어요~ 푹 쉬세요!
기숙사에 올라와서 씻지도 않고 좀 자고 저녁먹어야지 했는데ㄲ
눈 뜨니 지금이네요ㅋㅋ
시험기간에 3-4시간잤더니 줄였던 잠이 폭발했나봅니다ㅎ
좀 더 쉬고 싶은데 이젠 알바를 가야되네요ㅠㅠ
다들 시험치느라 고생하셨어요~ 푹 쉬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어제 16시간잠.. 수면부족포텐폭발ㅋㅋ
0
0
바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무화과나무
ㅎㅎ 저보다 더 많이 주무셨네요ㅎㅎ 고생하셨어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힘내세요 !! 전며칠째 계속3-6시간밖에 못자네요ㅜ 피곤한데 잠이빨리갠다는 ㅜㅜ
0
0
점잖은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마
ㅎㅎ 고생하셨어요~ㅎ 전 알바끝나구 혼자서 해운대에 바람이나 쐬러 가야겠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해운대좋은데ㅜ바다근처살아도바다너무좋아용 ㅠ!!!
0
0
점잖은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마
전 바다낀 도시에 살긴해도 바다가 안보이는곳이 집이라..ㅎㅎ 부산에 해운대만보면 마음이 트이더라구요ㅎㅎ 부산은 멋있는 도시인듯!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진짜 부산이좋아요 바다도 있고 공기도맑구 ㅎ ㅎㅎ 서울보다훨씬 여유롭고ㅎㅎ
0
0
점잖은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마
그러게요 ㅎㅎ 시험치느라 고생하셨어요~ 즐거운 주말보내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감사 콩님도요 ~~ 수고많으셨어요!!!ㅎ
0
0
점잖은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기는 일기장에
0
0
바보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개망초
일기가 아니라서 여기썼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