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너무건조해요ㅜㅠ
- 2014.04.26. 09:05
- 1250
이번봄되면서 더심하게 건조하네요ㅠㅠㅠ
간지럽기까지ㅜㅜㅜㅜ
수분크림이나 화장품 추천부탁해여*0*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션은 딱 바디용인듯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건성인데 중성?용 쓰는 게 좋아요/건성용은 기분 나쁜 냄새 나고 더 건조해지는 느낌?
어쨋든 건성이시면 세안하실 때 뜨거운 물 절대 피하시고 미스트든 크림이든 바르고 제대로 흡수 안시켜주면 더 건조해 진다는거 아시구요
촉촉한 피부 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건성이어서 미온수로 해요 그래도 안지워진 화장품이 있는 거 같으시면 화장솜에 스킨 뿌려서 닦아내주세요 살살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자극이고 보습력좋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분밸런스가 안맞아서 그래요. 요즘 싸게 많이 파는 알로에젤 대용량 이런건
시원한 느낌이 있고 저렴하고 순해서 그냥 막막 퍼바르지만
유분이 거의 없기때문에 바르는 순간은 수분감이 느껴져도 건조한 피부에는 크게 도움이 안되요.
그냥 발랐을때 시원함? 정도
-
아 그리고 이니스프리 발효제품들은 일본원료쓴다고 하니 주의하시길..
-
저도 피부가 사계절건조해서 여름에도 썬크림조금만 발라도 뜨고 각질보이고 이랬는데
하루 물 1.5L마시는거에다가 양배추를 매일 먹으니깐 피부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예전에 파데나 비비바를려면 항상 로션+크림얼굴에 두 번 바르고나서
또 파데랑 비비에 오일섞어서 발라야 그나마 들뜸이 덜했는데
요즘은 그냥 세수하고 기초화장품쓰고 발라도 안 들뜸ㅎㅎ
양배추삶아서 물먹어라는데, 것보다 생으로 먹는게 나을 것 같아서
매일 양배추+당근(안구도 건조해서 ㅋㅋ 눈에 좋아라고)+샐러리(간...)+요구르트 갈아먹고,
샐러드해서 먹고 쪄서 밥싸먹고.
일주일만 먹어도 좋아진게 느껴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평소에 물을 엄청 많이 마시는 스타일인데, 더욱더 잘 챙겨먹어야겠네요! 양배추는 좋아하는 채소이기도 하고위에 좋은 것 같아서 자주 먹는데 ㅎㅎ수분공급에좋은가봐요!
생각보다 건성이신 분들 많아서 놀랬어요, 그리고 다들 너무 열심히 남겨주셔서 감동받았네요! 피엔유 건성클럽이라도만들어야 할듯 ㅋㅋㅋ ㅋ 촉촉한 토요일 밤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떼르말 천연암반수 미스트? 그거 뿌리고 세타필 크림발라요..
세타필 그건 진짜ㅋㅋㅋ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