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외국어학원에스 스피킹 들어보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04.26. 11:08
- 2260
제가 내년에 유학을 갈거라서 남은시간동안 체계적으로 스피킹 수업을 듣고 싶은데요
사실 말을 아예 못하는건 아니고 하긴하는데 너무 같은 구문이나 단어만 반복하는거같아서
여러사람들이랑 이야기를 나누면서? 연습하는게 좋을것같아서 학원을 찾고 있습니다
기타 일반 다른 어학원은.. 그냥 사람 모아놓고 알아서 이야기하라길래 돈 아깝단 생각 들었구요
저 학원은 그냥 지나가다가 봤는데 혼자서도 말할수있는? 그런 공간이 있는거같아서
수업을 한번 들어볼까 하는데 어떤수업을 들어야 할지 고민입니다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전화로는 설명 못드린다고 직접 가서 들어야 한다 하더라구요
등록도 직접 가서 해야한다하고..
그냥 제가 궁금한건 수업마다 어떤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그게 궁금합니다
홈페이지에도 대략적인 커리큘럼이랑 강의소개는 나와있는데
다 특정 책을 기반으로 수업하는것 같아서... 책 보고 구문 외우는거 뭐 그런거 시키나요??
직접 가서 물어보는게 젤 빠를것같긴한데 막 테스트 이런거 할거같기도하고;;
한 번 들어보신분 있으시면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잉여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깽깽이풀
실례지만 fluency speaking 수업 들어보셨나요? 이 수업이 실수도 인정한다 라는 식으로 적혀있어서 순발력 기르기엔 좋을거같은데 너무 잘하는 사람들이 많을까봐 좀 두렵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그거 밑에반이긴 듣긴한데 너무 어렵고 잘하시면 반 바꾸실수 있어요 들어보시고 결정하세요~!
0
0
잉여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안다녀봤지만 주위에 아는사람들 그 학원 많이 다니더라구요 ㅎㅎ
0
0
창백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콩
아 그런가요? 그럼 스피킹 수업에 대해서 정보좀 얻을수있을런지요..ㅎㅎ 수강하게 된다면 혼자 다녀야 하는데 좀 신경쓰이네요 다들 똑같은 옷 입고 친한사이인거같아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마다 다르긴 한데 좋은구문 문장 외우고 말하고 위주인거같네요 저도 다닌진 얼마 안됬지만 좋습니다 아직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