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닝을 당연하게 대놓고 하시는 분들이 있네요

글쓴이
  • 2014.04.26. 14:16
  • 2680

타과전공 일선으로 듣는데

시험칠 때 그 과 학생분들 컨닝페이퍼 다 돌려보시더라구요

물론 앞 자리 까진 안보이고 제가 보이는 반경에서 다섯분 그러고 계셨어요

대놓고 다리 위에 올려놓고 의자 위에 올려놓고

먼저 치고 나가는 사람이 바닥으로 컨닝페이퍼 던져주고 가고 가관이던데요. 게다가 전공인데 그러고 싶은지...


그 큰 강의실에 교수님 혼자 감독 보셔서 그런거 같은데

교수님께 컨닝하는거 봤다고 말씀 드렸는데도 교수님께서 직접 못보셨다고

다음 시험 열심히 보시라고만 하시네요


짜증나지만 기말고사 때 지켜보려구요..

그렇게 살다가 사회 나가서도 암것도 못해요..

양심껏 시험 칩시다


이글보면 알아서 찔릴거 같으니까 과는 안밝힐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행복한 두메부추 14.04.26. 14:18
와 진짜 쓰레기다 과밝혀요
0 0
초연한 좀쥐오줌 14.04.26. 14:19
헐..
0 0
근엄한 나도풍란 14.04.26. 14:19
미친놈들 진짜 ㅋㅋ 개노답이네
공대는아니겠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6. 14:23
근엄한 나도풍란
공대 아니에요
0 0
유쾌한 개옻나무 14.04.26. 15:36
근엄한 나도풍란
공대는 컨닝 페이퍼 있어도 못침
0 0
뚱뚱한 쇠비름 14.04.26. 14:19
왠지무슨과인지 알거같음
0 0
착잡한 풀협죽도 14.04.26. 14:21
공대에 컨닝페이퍼 무의미하죠
0 0
찌질한 단풍나무 14.04.26. 14:22
착잡한 풀협죽도
공대에컨닝페이퍼가 무의미하다니요 ㅋㅋ 제가본것만몇번인데
0 0
기발한 물봉선 14.04.26. 14:42
찌질한 단풍나무
공대는 레알 무의미한게 학년 올라갈수록 컨닝페이퍼로는 절대 커버도 안되고 그렇다고 이제부터 컨닝페이퍼 안보고 공부하자니 기초가 안되서 결국 이러나 저러나 말아 먹죠. 공대에서 저학년때 컨닝페이퍼는 단기적으론 이득이나 장기적으론 백이면 백 패망이죠
0 0
고고한 도꼬마리 14.04.26. 14:58
찌질한 단풍나무
하는놈도 있겠지만 그게 무의미 하단거임ㅋㅋㅋ
공식 몇개적는다고 달라질게없음
0 0
찌질한 단풍나무 14.04.26. 14:21
저기 학과랑 과목명좀알려주시면안될까요? 교수도 진짜무책임하네요
0 0
근엄한 나도풍란 14.04.26. 14:23
솔직히 이런일은 학교전체에 공론화시키고 교수님께 메일보내서 알리고 망신줘야하는거아닌가요?
0 0
싸늘한 단풍취 14.04.26. 14:33
본인뿐만아니라 앞으로 그 수업들을 학생들을 위해서도 밝히는게 나아보임
0 0
야릇한 금강아지풀 14.04.26. 14:39
공감합니다 타과일선듣는데 이러는경우 가끔봐요
정말 타과생은 속에불나죠 저도짜증나죽는줄
0 0
똥마려운 등나무 14.04.26. 14:44
오픈북 하라고 책 쥐어주고 펴줘도 1등이 백점만점에 사십오점....
0 0
날렵한 비수리 14.04.26. 15:08
어느 단과대학이길래 저러나요???
0 0
치밀한 비목나무 14.04.26. 15:25
이런게 진정 학교 클래스 떨어뜨리는 격
0 0
우수한 모과나무 14.04.26. 15:30
와..뭔과죠 그리고 교수 뭐지 그냥 넘어갈 일은 아닌데
0 0
착실한 미국쑥부쟁이 14.04.26. 15:31
어딘데요. 밝혀요
0 0
안일한 흰여로 14.04.26. 15:32
나한테 그딴거 걸리면 몰래카메라 들고가서 부산일보에 뿌릴거임. ㅇㅇ
0 0
개구쟁이 참죽나무 14.04.26. 15:53
ㅋㅋㅋㅋ 진심. 내같으면 학교본부에 알린다.
총학에도 말하세요. 학생이 이런 부당한 처지에 있을때 발 벗고 나서주실 분은 이분들 밖에 없습니다.

총학에 말하면 무시하지 않고 반드시 교수님 찾아뵙고 해주실꺼에요.
0 0
수줍은 뚝갈 14.04.26. 18:03
여럿 찔릴 듯ㅡㅡ
0 0
방구쟁이 꼭두서니 14.04.26. 18:17
그건 교수가 답이 없는듯
0 0
활동적인 다릅나무 14.04.27. 13:12
양심이 있다면 또 그러진 않겠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