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여고생들 꽃펴보지도 못하고 불쌍하네요
글쓴이
- 2014.04.26. 15:10
- 1554
쩝......
권한이 없습니다.
그럼 못 생긴애들은 좀 덜 안타깝나요? 무슨 여서까지 이쁜여자를 찾고 있나 ㅡㅡ
3
2
즐거운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매발톱꽃
그런의미가 아니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매발톱꽃
예쁜여자를 찾는다는건 지나친 해석 같은데요?
예쁜여자한테만 꽃펴본다는 표현을 쓸 수 있는지요ㅋㅋ
고정관념 쩔ㅋ
예쁜여자한테만 꽃펴본다는 표현을 쓸 수 있는지요ㅋㅋ
고정관념 쩔ㅋ
0
0
고상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개비름
결국 수정했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개비름
수정하기 전에 글 보셨어요?
0
0
즐거운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매발톱꽃
사진보니까 이쁜여학생들 많이 있더라는 내용이었는데
지적받고 고쳤어요......
앞으로 대학생이 되면 마음껏 꾸미고
이쁘옷 입고 다니며 즐겁게 지낼수 있었을텐데라는
의미였는데;;;
지적받고 고쳤어요......
앞으로 대학생이 되면 마음껏 꾸미고
이쁘옷 입고 다니며 즐겁게 지낼수 있었을텐데라는
의미였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무개념이네요ㅡㅡ님도 유족한테 악플다는 그론새끼들이랑 다를바없음
0
0
똑똑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천수국
오해세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해의 소지가 다분하게 쓰시는군요
글쓴이가 그걸 모를 것 같지는 않고 어그로성이 보입니다!
글쓴이가 그걸 모를 것 같지는 않고 어그로성이 보입니다!
0
0
고상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개비름
수정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목이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건데 뭘 수정한건지
0
0
고상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개비름
제목이요????????????????
아직 어린여고생들이 꽃펴보지도 못하고
안타깝게 목숨을 잃었다는 의미인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어린 청소년들이라고 해야지 븅아
꽃피면 니가 어짜게 함 건드리보게?
남자이고 여고생들 조금 줄어든거 아쉬워하는듯한 말투다이가
생각이 없나 사람들이 하나같이 욕을하면
'내가 다른게 아니고 틀린거구나' 하고 생각해야지
히틀러같은놈아
그럼 남학생들은 그어린나이에 세상 겪어보지도 못하고 죽은거 안아쉽나? 남자인거 티내지말고 여자 좋아하는거 티난다이가
꽃피면 니가 어짜게 함 건드리보게?
남자이고 여고생들 조금 줄어든거 아쉬워하는듯한 말투다이가
생각이 없나 사람들이 하나같이 욕을하면
'내가 다른게 아니고 틀린거구나' 하고 생각해야지
히틀러같은놈아
그럼 남학생들은 그어린나이에 세상 겪어보지도 못하고 죽은거 안아쉽나? 남자인거 티내지말고 여자 좋아하는거 티난다이가
0
0
치밀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세쿼이아
왜 그렇게 확대해석 하시나요?
좀 황당하네요.
제가 꽃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려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여고생으로 간건데
무슨 저를 범죄자 몰듯 하시네요 허허허
좀 황당하네요.
제가 꽃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려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여고생으로 간건데
무슨 저를 범죄자 몰듯 하시네요 허허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답이없네 귀를 막고 남의견 안받아들이는건
일베충 오유충 낙태충들 특징인데ㅉ
확대해석인거 인정해요 근데 확대해석할만하게 적어놨네요
왜 사람들이 하나같이 욕을할까~
일베충 오유충 낙태충들 특징인데ㅉ
확대해석인거 인정해요 근데 확대해석할만하게 적어놨네요
왜 사람들이 하나같이 욕을할까~
0
0
치밀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세쿼이아
저 글쓴이비난한 사람중 한명인데요 이건 세쿼이아님이 더 이상한듯;; 그리고 제가보기엔 님 일베하실거같네요
0
0
똑똑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천수국
알아서 글 고쳤으면 이정도하면 된듯요...
0
0
억쎈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노답들많네 한삼한놈들 ㅉㅉ
0
0
멋쟁이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