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왁스 많이쓰셔본분들
글쓴이
- 2014.04.26. 15:40
- 2463
뜨는 직모머리인데 앞머리 세우고 다니거든요
왁스 갸스비쓰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ㅠㅠ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이건뭐 다슈,헬로우보이, 나가노 .. 뭔종류가 이래많은지;;
광택별로 없고 세팅력 쎈 왁스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모웰이 짱이지예.
0
0
잉여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왁스별로 광택없고 셋팅력 좋은거 아무거나 쓰시면 되구요. 왁스는 셋팅력만 있고 고정력은 없어서 아무리 셋팅력 좋은걸 쓰더라도 중력이나 바람 등등 외부의 힘을 버티려면 스프레이를 쓰셔야해요
0
0
납작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갸스비랑 비슷하면서 품질 좋은거는 우에보큐브왁스
0
0
짜릿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웰프리즈
0
0
정중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트 좋음
0
0
해박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친듯한 직모입니다
드라이기+고데기로 가르마 방향으로 자연스레 넘겨주고
왁스로 구체적인 머리 셋팅후 스프레이 뿌리고
약한 따뜻한 드라이바람으로 마무리 초강력고정
드라이기+고데기로 가르마 방향으로 자연스레 넘겨주고
왁스로 구체적인 머리 셋팅후 스프레이 뿌리고
약한 따뜻한 드라이바람으로 마무리 초강력고정
0
0
아픈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돼지풀
머리하는데 40분걸림
0
0
아픈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돼지풀
헐 ㅋㅋㅋ ㅠ 혹시 왁스나 스프레이는 뭐쓰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왁스는 그냥 광택없는걸로 조금만 써서 머리만 만드시고
스프레이를 셋팅하는 용도로 쓰세요~ 약한 바람으로
마무리하면 좀더 오래가요~
스프레이를 셋팅하는 용도로 쓰세요~ 약한 바람으로
마무리하면 좀더 오래가요~
0
0
아픈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왁스는 그 유아인이 선전하는것중에 제일 하드한거 쓰고요. 스프레이는 이름이 기억안나네요ㅠ
0
0
아픈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