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일정 바뀔가능성 거의 없나요?
글쓴이
- 2014.04.26. 17:06
- 1494
이번학기는 아니고.. 2학기 일정이 벌써 나오긴 했든데
좀 더 늦춰지는경우는 없죠??
계절학기가 생각보다 빨리 시작해서;; 좀 느긋하게 시작하면 좋겠는데 말이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처절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얼레지
제가 새내기때 딱 한번 들었는데 그땐 적어도 일주일은 쉬었던것같아요........ 음;; 다른학교도 거의 일주일은 쉬고 시작하든데..ㅠㅠ 너무 힘들것같아서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바로 시작입니다.
0
0
푸짐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주일 쉰건 님께서 시험을 빨리 끝내셨겠죠.. 계절이 늦게 시작하는 경우는 절대 없어요
0
0
아픈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꽃개오동
음.. 그렇게 빨리 끝나진 않았는데 ㅋㅋ 체감상 많이 논것처럼 느꼈던듯 근데 좀 더 쉬다가 하면 좋겠어요 마지막날 시험치고 바로 계절하면 ㅎㄷㄷ인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주일 쉰적 한번도 없음 ㅡㅡ;;
지난 겨울인가 여름에는 기말고사 끝나고 바로 다음날에 계절시작...
지난 겨울인가 여름에는 기말고사 끝나고 바로 다음날에 계절시작...
0
0
명랑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얼레지
항상 바로 다음날 시작이었습니다. 06학번입니다.
0
0
슬픈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8입니다. 그주 아니고 그담주에 시작한적 잇습니다
근데 군대갓다오니 바로시작하더라구요
근데 군대갓다오니 바로시작하더라구요
0
0
훈훈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까지 한번이라도 안그랬던적이있었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