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토익보러 금양중가는데 주차할 공간있나여? 글쓴이 2014.04.26. 22:11 1306 1 처음이라서여. 버스타고 가는게 나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잡한 만첩해당화 14.04.26. 22:14 운동장에 대면 될듯? 0 0 착잡한 만첩해당화 댓글 내용 복사 운동장에 대면 될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잡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