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먹꼬시퍼여 추천좀 해주세여
글쓴이
- 2014.04.26. 22:47
- 1859
치킨 배달 어디가 맛있나요???
카드로 계산 되는 곳으로 !!
혹시 뉴숯불인가 거기도 배달이 되나영??
자취하고 처음 시켜 먹는거라서 40분째 고민중입네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뉴숯불 되는데 시간이 많이걸려여. 혼자 아니면 미파닭 ㄱㄱ
0
0
침착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숯불은지금배달시키면 주문밀려서 안간다고할거에요 오늘야구해서 사람진짜많던데 ㅌㅌㅌ 교촌 허니콤보 어떠세요
0
0
화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네 스노잉치킨 순살이 진리
1
0
어설픈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마이피누보고 땡큐맘치킨먹엇엇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썬더치킨 마늘간장치킨도 싸고맛있던데 ... ㅠㅠ치느님
0
0
화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숯불은 안타깝네여ㅠㅠ 먹어보고싶었는데 제일 처음 분이 말해준 미파닭으로 결정!!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코바 ㄱㄱ
0
0
처참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네치킨 스노윙즈 치즈+야채 반반이 최고.
0
0
초라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땡큐맘치킨
0
0
처절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네 스노읭 치즈랑 핫양념 반반이 진리에요
모든걸 다 걸고 추천합니다.
모든걸 다 걸고 추천합니다.
0
0
뛰어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