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트 검색할겸 들어왔다가 실수로 한 댓글을 눌렀는데
글쓴이
- 2014.04.26. 23:14
- 1378
동물원이었어요
댓글이 장난아니네여..
난 어...컬쳐쇼크 조금 먹음요..
누가 심하다는 식으로 얘기했더니 식물이 왜 여깄냐고
여자는 집안일만 잘하라고..조금 당황스럽고 화도나고 댓글쓰면 또 식물이라고 욕할까봐 조심스레 뒤로가기 눌렀는데도 이젠 안들어갈거같아요 실수라도..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0
0
청아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두번 눈팅하다보면 빠져드는 매력이있습니다
0
0
안일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 보면 적당히 재미로 하는사람도 있는데
ㄱ 노답 일베 수준 쓰레기들이 있어서 문제
근데 뭐 집안일만 하라고? 말이 심하네
0
0
유치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짜 인간의 본능에 의지해서 글쓰는것같아요
익명의 가장 나쁜 활용사례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