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레이 추천쩜ㅎㅎ
글쓴이
- 2014.04.26. 23:46
- 846
밑에 왁스 모웰 추천하는거 보고 검색해보니 괜차는듯하네요
전에 모노이 프리즈 쭉 써오다가 지금은 미용실제품으로 갈아탔습니다.
왁스는 세팅력은 있지만 고정력이없어요 그래서 스프레이가 필요하죠라는 댓글보거 무릎을 탁침
뭔가 알고있지만 말못하던걸 한마디로 요약하신느낌..
스프레이 뭐 추천받아 쓰다가 요새는 대세인 물스프레이로 지구도 프레온가스로부터 구할겸 넘어왓는데 썩 만족스럽진않네용.
각자 헤어제품 추천좀 ㅎㅎ..
글고 반곱슬 남잔데 에센스바르고나가면 걍 안바른거랑 똑같지않나요.. 바로 부스스해지는데 난..
반곱슬에 포마드쓰시는분도잇나요..? 전 반곱슬이라 그런지 단정한 포마드머리 네버절대불가하던데..
전에 모노이 프리즈 쭉 써오다가 지금은 미용실제품으로 갈아탔습니다.
왁스는 세팅력은 있지만 고정력이없어요 그래서 스프레이가 필요하죠라는 댓글보거 무릎을 탁침
뭔가 알고있지만 말못하던걸 한마디로 요약하신느낌..
스프레이 뭐 추천받아 쓰다가 요새는 대세인 물스프레이로 지구도 프레온가스로부터 구할겸 넘어왓는데 썩 만족스럽진않네용.
각자 헤어제품 추천좀 ㅎㅎ..
글고 반곱슬 남잔데 에센스바르고나가면 걍 안바른거랑 똑같지않나요.. 바로 부스스해지는데 난..
반곱슬에 포마드쓰시는분도잇나요..? 전 반곱슬이라 그런지 단정한 포마드머리 네버절대불가하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미쟝센이 진리
0
0
엄격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풀솜대
전 미장센 쓰는데 그닥 세팅력이 없어요 ㅠ
0
0
깨끗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삼잎국화
잉? 진짜 셋팅 강한데;;
0
0
엄격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풀솜대
많이 뿌려야 쫌 굳는느낌이 들어서요.. 갸쓰비로 바꿔볼까 생각중이에요 ㅎ
0
0
깨끗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드는
미스토픽 이라는거 짱임
미스토픽 이라는거 짱임
0
0
냉철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