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통학 고민(자전거 통학 )
- 2014.04.27. 00:12
- 2059
버스 타면 멀미하고
지하철은 삥삥돌고 시간 못맞추면 50분걸려서
자전거로 통학하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어요
온천천으로 쭉 수영강 따라 가면 되는데
로드 mtb 하이브리드 뭐 살까요?
그리고 13키로면 할만 하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생각엔 일단네이버로 집에서 학교까지 거리랑시간이얼마나걸리질보고 한 삼십분 내외라고 판단되면사시는게 너무 멀면 타고다니시는게 고역일수도있어요.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자전거는 보통 가격대비해 괜찮다고들 하는알톤 많이 추천해드려요 알톤도 여러종류가있으니 검색해서 가격으로 선택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다친적은 아직없는데 빨리가려다
도로에서 차랑 부딪힐뻔한적이 한두번이아니라서 아 다치면 디질수있겠다 싶은적이 몇번있엏거든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또 그런걸 즐겨서ㅎㅎ 영화에나오는 그런장면을 연출하는거 같은느낌?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내가 또언제 이런느낌을받을수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함요 나름 매력이있더라구요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각해보세요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브리드타요 알톤 R시리즈 진짜 무난한듯 ^^ 로드 바꾸고싶은데 돈이 읎네여
자전거 좀 취미 들면 속도 즐겨서 다들 하이브리드에서 로드로 바꾸고 싶어하는듯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이 눈으로 보면 평지인데 은근 오르막인지 확실히 집에서 학교갈땐 짜증많이남 ㅋ 배도고프고 자다일어나서 머리도 아프고 가방땜에 등땀 차고 장난 아님 짜증 폭팔
혹시라도 역풍 불면 진짜 욕 나옴 ㅋ;;
보통 밤에 집 가니까 집 갈땐 산책나온 기분으로 천천히 씽씽 가는거죠 바람 쐬면서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쨌든 댓글 감사해욬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 샤워실있는 건물 있거든요 거기서 짐보관이랑 샤워해결만 잘 되면 타고다니는거 일도 아니에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