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통학 고민(자전거 통학 )

글쓴이
  • 2014.04.27. 00:12
  • 2059
제가 학교에서 13 키로 떨어진 곳에 사는데

버스 타면 멀미하고

지하철은 삥삥돌고 시간 못맞추면 50분걸려서

자전거로 통학하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어요

온천천으로 쭉 수영강 따라 가면 되는데

로드 mtb 하이브리드 뭐 살까요?

그리고 13키로면 할만 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도도한 섬말나리 14.04.27. 00:15
12.5키로 할만하다가 정문부터 좌절 예상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7. 00:22
도도한 섬말나리
ㅋㅋㅋㅋ 역부터는 걸어올라가야겠죠?
0 0
점잖은 다정큼나무 14.04.27. 00:15
어느 동네이시길래?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7. 00:21
점잖은 다정큼나무
광안동요
0 0
깔끔한 하와이무궁화 14.04.27. 00:55
글쓴이
광안이면 온천천 따라 오면 얼마 안 걸려요.
0 0
엄격한 백정화 14.04.27. 00:18
그거 전동자전거 ㄱㄱ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7. 00:23
엄격한 백정화
군대 전역하고 복학해서 앞으로 3년 더 다녀야 되는데 그게 나을까요?
0 0
엄격한 백정화 14.04.27. 00:56
글쓴이
스쿠터나 아니면 전동 자전거라도 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0 0
깨끗한 구름체꽃 14.04.27. 00:23
전동자전거완전비싸지않나요 전기자전거는 백만원하던데 그럴바에는 스쿠터나 오토바이를사는게 낳지않을까요?ㅎㅎ
제생각엔 일단네이버로 집에서 학교까지 거리랑시간이얼마나걸리질보고 한 삼십분 내외라고 판단되면사시는게 너무 멀면 타고다니시는게 고역일수도있어요.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자전거는 보통 가격대비해 괜찮다고들 하는알톤 많이 추천해드려요 알톤도 여러종류가있으니 검색해서 가격으로 선택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7. 00:27
깨끗한 구름체꽃
제 친구 중에 오토바이 타는애들은 다 작게 또는 크게 다쳐서 ... 자전거 생각하고 있어요
0 0
깨끗한 구름체꽃 14.04.27. 00:29
글쓴이
자전거도 조심해야하긴 매한가지 예요.
저는 다친적은 아직없는데 빨리가려다
도로에서 차랑 부딪힐뻔한적이 한두번이아니라서 아 다치면 디질수있겠다 싶은적이 몇번있엏거든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7. 00:32
깨끗한 구름체꽃
ㅁ자전거 통학하세요?
0 0
깨끗한 구름체꽃 14.04.27. 00:35
글쓴이
네 저는 동래근처에살아서 한 십오분에서천천히오면 이십분? 정도걸리는데 도로로해서 달리거든요ㅎ차가많지않을때도 좋은데 차밀리는 출퇴근 러쉬아워때는 약간 위험?ㅎㅎ
그런데 또 그런걸 즐겨서ㅎㅎ 영화에나오는 그런장면을 연출하는거 같은느낌?ㅎㅎ
0 0
깨끗한 구름체꽃 14.04.27. 00:42
글쓴이
프리미엄 러쉬에 조셉고든레빗이 된거같은 느낌.
와 내가 또언제 이런느낌을받을수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함요 나름 매력이있더라구요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7. 00:44
깨끗한 구름체꽃
ㅋㅋㅋ 재밌으시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0 0
깨끗한 구름체꽃 14.04.27. 00:45
글쓴이
ㅎ아닙니다ㅎㅎ
잘생각해보세요ㅅ
0 0
우수한 골풀 14.04.27. 00:28
온천천따라 부대 오는길 은근 오르막이라 생각보다 빡심
0 0
조용한 맥문동 14.04.27. 00:29
해운대에서 자전거 타고 학교 가는데 일도 아님 ㅋ 정문에서 오르막길 안쉬고 연도까지 그냥 감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7. 00:30
조용한 맥문동
로드타세요?
0 0
조용한 맥문동 14.04.27. 00:32
글쓴이
아따 수정 하고있는데 수정이 안된다길래 그새 글이 달렸네요 ㅋ;
하이브리드타요 알톤 R시리즈 진짜 무난한듯 ^^ 로드 바꾸고싶은데 돈이 읎네여
자전거 좀 취미 들면 속도 즐겨서 다들 하이브리드에서 로드로 바꾸고 싶어하는듯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7. 00:36
조용한 맥문동
해운대에서 부대까지 몇분걸려요 네이버 지도에는 한시간 찍히던데 안힘드세요?
0 0
조용한 맥문동 14.04.27. 00:41
글쓴이
3~50분 걸려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암것도 안먹고 그냥 학교 나가는데 위에도 적혀있듯이
길이 눈으로 보면 평지인데 은근 오르막인지 확실히 집에서 학교갈땐 짜증많이남 ㅋ 배도고프고 자다일어나서 머리도 아프고 가방땜에 등땀 차고 장난 아님 짜증 폭팔
혹시라도 역풍 불면 진짜 욕 나옴 ㅋ;;
보통 밤에 집 가니까 집 갈땐 산책나온 기분으로 천천히 씽씽 가는거죠 바람 쐬면서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7. 00:49
조용한 맥문동
ㅋㅋ 그렇군요. 여름에는 더워서 더힘들겠네요... 아 갑자기 흔들린다 ㅋㅋ

어쨌든 댓글 감사해욬ㅋ
0 0
조용한 맥문동 14.04.27. 00:52
글쓴이
ㅋㅋㅋ 그래도 아침에 땀 흘리고 학교가서 샤워 하면 기분은 좋음 ^^
학교에 샤워실있는 건물 있거든요 거기서 짐보관이랑 샤워해결만 잘 되면 타고다니는거 일도 아니에요 ㅎㅎ
0 0
섹시한 달래 14.05.01. 18:02
조용한 맥문동
샤워실 있는 건물은 어디에요??
0 0
잉여 가지 14.04.27. 01:08
제가 로드로 토곡에서 부산대 온천천 땀안흘리고 가면 30분 정도걸리는데 역부터 올라가는것도 크게 안힘듭니다. 땀은 화장실에서 상의 갈아입는거 추천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