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칠때
글쓴이
- 2014.04.27. 00:34
- 1075
수험표 출력해서 가져가야하나요?
꼭?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0
0
똑똑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험번호만 알고 가면 됩니다
0
0
털많은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아그배나무
헉 수험번호를 알아야되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험번호 몰라도 되고
감독관이 스티커 나눠주는데
거기에 수험번호 있어요
감독관이 스티커 나눠주는데
거기에 수험번호 있어요
0
0
멋쟁이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구만 들고가시고 문앞에 목록에서 가나다순으로 이름찾으셔서 가면됩니다
0
0
멍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