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에 한길돼지국밥 사장님...욕...
글쓴이
- 2014.04.27. 01:19
- 2153
권한이 없습니다.
글도 글이지만 찌질하게 자꾸 퍼다나르노
0
0
애매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찌질함에극치네ㅋㅋㅋ미치겟다ㅋㅋㅋㅋ아 저녁에빵터지네ㅋㅋㅋㅋㅋㄱㅋㅋ
선생님! 쟤좀혼내주세요ㅠㅠㅠㅋㅋㅋㅋㄱ
0
0
활동적인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큰앵초
글쓴인가보다
0
0
해맑은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자리공
심려를 끼쳐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는 생각없이 행동하지 않겠습니다.
0
0
잘생긴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진짜 저 사장님 욕한 새끼는 미친새낀데??
2
0
보통의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쇠뜨기
죄송합니다 반성하고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0
0
잘생긴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력지원앙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초조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0
0
창백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menupan.com/event/2013/04_ministop/evt_main_icpn.asp
0
0
신선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입니다. 모든 학우분들께 심려를 끼쳐 정말 죄송합니다..
0
0
잘생긴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