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사기당했어요
글쓴이
- 2014.04.27. 07:49
- 2013
폴라로이드카메라 산다고돈입금했는데 잠수탔네요
이름이랑입금내역있는데 이걸로신고하면 돈받을수있을까요 9만원이에요엉엉ㅠㅠㅠㅠㅠ
카톡으로주고받은내용있구요
이름이랑입금내역있는데 이걸로신고하면 돈받을수있을까요 9만원이에요엉엉ㅠㅠㅠㅠㅠ
카톡으로주고받은내용있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통장거래내역들고가서 신고부터하세요
0
0
개구쟁이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어요 구서동 역앞에 금정경찰서 일반사기 ㄱㄱ 올해초부터 물건거래관련 온라인사기는 일반사기로 븐류됩니다 민원실이서 접수하시면 다알아서해줌
0
0
참혹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포폰이나 대포통장쓰는 수준으로 사기치는거 아니면 시간차이지 잡긴 다 잡습니다 실제로 사기관련해서 3번 경찰서갔다와서 다 잡았습니다
0
0
착잡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얼레지
경찰서에 통장이랑 또뭐들고가면될까요
아정말화가나서폭발할꺼같네요ㅠㅠㅠ
아정말화가나서폭발할꺼같네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입급내역이랑 카톡주고받는거 스샷으로 해놓아서 경찰에주면 경찰이 좋아합니다 그리고 9만원이면 돈도 어느정도되네요 전 2만원으로도 신고해서 인실좆한적도 있거든요
0
0
착잡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고나라하지마세요. 고딩들이 판을칩니다, 하실때는 꼭 안전거래
1
0
초연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같은경우엔 작년 8월인가에 15만원 사기 당했는데 아직도 안 잡혔어요ㅜㅜ
경찰서에 진정서 넣고 기다리니까 1개월정도 지나서 범인이 거주지 불명이라 기소중지 의견이라고 편지한 통 온 뒤로는 소식이 없네요ㅠㅠ
0
0
못생긴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찰서 가실 때 윗 분들 말씀처럼 증거 될만한것들 잘 정리해서 챙겨가세요...^^
저 사기당해서 신고하러 경찰서 갔을 때 접수 받으신분이 그러시더군요...
"인터넷으로 사기당했다고 오는사람 많은데, 무턱대고 증거물 아무것도 안 챙겨와서는 사기당했다고 하는사람 많은데 곤란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저 사기당해서 신고하러 경찰서 갔을 때 접수 받으신분이 그러시더군요...
"인터넷으로 사기당했다고 오는사람 많은데, 무턱대고 증거물 아무것도 안 챙겨와서는 사기당했다고 하는사람 많은데 곤란하다고 하시더라고요..."
0
0
못생긴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아빠도몇일전에 휴대폰중고 15만원 정도 사기당했는데요 동래결찰서에서 신고했더니 사기꾼 통장개설지역인가 울산으로 넘어갔다고 하드라구요.. 돈 받을수있을지는 모르겠어요.. 그전에 제친구가 40~50정도 카메라 사기당해서 몇달뒤에 잡았는데도 돈은 안들어왔다고 하드라구요.. (친구한테 사기친넘은 한 10명정도 사기쳐서 단체로 고소했데요.그래서 계좌가르켜줬는데도 던은 안들어왔었다고..)
0
0
유치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얼마전에 사기쳣는데...아놔.....죄송해여...근데전다른사기쳣어요 ㅠ
0
0
털많은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