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갈때 비오면 뭐하나요?
글쓴이
- 2014.04.27. 08:29
- 1401
네이버검색해봤는데 뭔 판초우의입고한다던데
전국적으로 다양한답변이달리다보니까 정확하지않아서 ㅋㅋ
설마 레알로 판초우의입고 사격하나요?
월요일에 비좀 많이온다던데..
전국적으로 다양한답변이달리다보니까 정확하지않아서 ㅋㅋ
설마 레알로 판초우의입고 사격하나요?
월요일에 비좀 많이온다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우산쓰고 사격 나머지는 실내에서 교육해요 ㅋㅋㅋㅋ
0
0
끔찍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뚝새풀
사격은 비가얼마나오든 무조건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격은 무조건 해요
0
0
화려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알 다써야되서 사격은 무조건 ㅇㅇ
0
0
화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