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대리점 가서 사는것보다 인터넷으로 사는게 더 낫나요?
글쓴이
- 2014.04.27. 08:56
- 2203
어머니께서 폰이 자꾸 말을 안듣는다고 좀 바꾸면 좋겠다고 하시네요
스마트폰 초기에 출시된 거의.. 스마트폰같지않은? 그런 폰을 쓰시는데
물론 전화,문자, 인터넷, 멜론 어플 만 이용하시구요
속도 빠르거나 그런거 원하지도 않으시고.. 딱 기본 잘 갖춘 스마트폰 원하시네요
그런데 부모님께서는 꼭 대리점가서 사길 원하시거든요 ㅠㅠ
일단 잘 모르시니 저에게 같이 가자고 하시는데
skt 공식 대리점 이런곳은 괜찮지 않냐고.. 요즘 인터넷으로 살수도있다고 말씀드리니
그런거 믿을 수 있냐고 좀 그렇다고 꺼리시네요 ㅠㅠ 가격은 더 저렴하지않나요??
저도 핸드폰에 대해선 잘 몰라서 2년전에 대리점가서 바꿨었거든요..?
어머니께 5월 중에 바꾸러 가자고 말씀드리긴했는데.. 그냥 대리점 가서 사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리점 가실 거면 보조금대란처럼 폰 쌀때 연락달라하세요
0
0
예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하이마트가더싸요~ 월말이나분기말에찾아가시고 대리점은비추입니다
0
0
즐거운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서 내방판매하는 대리점 찾아가시면 됩니다. 인터넷 판매하는곳도 다 대리점들인데 보조금 규제때문에 요즘은 택배거래를 잘 안하고 내방 많이들 하죠. 직접 알아보시고 가보시면 됩니다. 부산만해도 내방가능한 곳 몇 있으니 좋아요.
하이마트나 디지털 프라자는 평소엔 비싼데 가끔 대란때 싼 경우가 있습니다. 평소엔 많이 비싸요
하이마트나 디지털 프라자는 평소엔 비싼데 가끔 대란때 싼 경우가 있습니다. 평소엔 많이 비싸요
0
0
화사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자작나무
내방가능한 데가 학교 근처에 어디있을까요?
0
0
겸연쩍은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