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버스지원 문의
글쓴이
- 2014.04.27. 09:32
- 818
1학기에 예비군 신청하고 불참하면 2학기에 보충으로 가잖아요
그때도 예비군 버스 지원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반기훈련은 6월달인가 신청하지않나요 저는 7월에하려고했는데 6월부터신청하라고나와서 안했어요
0
0
못생긴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은행나무
아뇨 그 신청하는건 말구요 1차보충기간있자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엔해줬어요
0
0
가벼운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