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독
글쓴이
- 2014.04.27. 10:48
- 1368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잡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자귀풀
주관식은 뭐나오나요??
문장 만들기 이런거나오나요?
문장 만들기 이런거나오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해석하기가 많았고 그런 문제는 안나왔어요
0
0
착잡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자귀풀
마지막으로 하나만 여쭤봐도 될까요?
죄송해요;;
단어 묻는 문제~ 객관식인가요 주관식인가요?
주관식이면 보기 같은게 있나요?아니면 진짜 아무것도 없고 그냥 빈칸에 단어쓰는건가요?ㅜㅜ
죄송해요 귀찮게해서;;;ㅜㅜ이해해주세용
죄송해요;;
단어 묻는 문제~ 객관식인가요 주관식인가요?
주관식이면 보기 같은게 있나요?아니면 진짜 아무것도 없고 그냥 빈칸에 단어쓰는건가요?ㅜㅜ
죄송해요 귀찮게해서;;;ㅜㅜ이해해주세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객관식이 거의 다였고 주관식 보기없이 한문제 있었어요. 근데 저희 교수님이 제일 쉽게 문제 내신 분이셨음. 친구들과 비교하면
0
0
착잡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자귀풀
401교수님 전부주관식..ㄷㄷㄷ
0
0
까다로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꼭두서니
전 이효석교수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니까교수님 마다스타일다른듯
여튼 제가듣는교수님은 다 주관식이었구 단어뜻정확하게알고 해석꼼꼼 많이외우면 고득점맞는스타일로내셨음!
여튼 제가듣는교수님은 다 주관식이었구 단어뜻정확하게알고 해석꼼꼼 많이외우면 고득점맞는스타일로내셨음!
0
0
까다로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객관식주관식 골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