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수술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2014.04.27. 11:29 1219 1 손을뻗으면 어깨하고 팔까지 저릿하다고해야하나 아프다고해야하나..힘을제대로 못쓰겠네요 인대강화주사는 그때잠깐이지 또계속아프구요 혹시 어깨인대 수술해보신분 비용이 얼마나 드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게으른 골담초 14.04.27. 12:58 저 그거 군대에서 겪었었는데 그냥 마사지 해주고 하니까 나았었는데 그게 아마 어께신경중 하나가 어깨뼈ㅈ중에 고리모양같은뼈에 걸린거더라구요 수술받는분도 꽤있는걸로 알고 0 0 게으른 골담초 댓글 내용 복사 저 그거 군대에서 겪었었는데 그냥 마사지 해주고 하니까 나았었는데 그게 아마 어께신경중 하나가 어깨뼈ㅈ중에 고리모양같은뼈에 걸린거더라구요 수술받는분도 꽤있는걸로 알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게으른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게으른 골담초 14.04.27. 12:58 저 그거 군대에서 겪었었는데 그냥 마사지 해주고 하니까 나았었는데 그게 아마 어께신경중 하나가 어깨뼈ㅈ중에 고리모양같은뼈에 걸린거더라구요 수술받는분도 꽤있는걸로 알고 0 0
그게 아마 어께신경중 하나가 어깨뼈ㅈ중에 고리모양같은뼈에 걸린거더라구요 수술받는분도 꽤있는걸로 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