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트는 일단 쉽게 통과하는건가요??
글쓴이
- 2014.04.27. 11:30
- 1358
제가아는 형 공부도별로안하고 놀았는데도
붙었던데
붙었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그 형한테 물어보세요 형만큼 공부안하고 놀아도 붙을수있냐교
0
0
머리좋은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문같지도 않은 질문이네요....
0
0
밝은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머리싸움이라 공부가 그다지 의미없는 시험이긴 합니다
0
0
발랄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놈될 안될안
0
0
도도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