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버스는 어디서 타는건가요? 글쓴이 2014.04.27. 11:39 753 1 1년차라 신청은 했는데 잘 모르겠네요 알려주십쇼 선배님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일등 애기나리 14.04.27. 11:45 8시 인문대 앞이라고 문자 왔던데요...; 0 0 일등 애기나리 댓글 내용 복사 8시 인문대 앞이라고 문자 왔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일등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