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역 근처 둘이서 술 한잔 걸치기 좋은 데 추천 좀 요~
글쓴이
- 2014.04.27. 15:05
- 1514
깔끔하고 조용한 곳 없나요? (고기굽는 곳은 별루;;;)
1차는 조금 푸짐한 라인으로
2차는 배 안부르고 깔끔한 선술집 라인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하고 조용한 곳 없나요? (고기굽는 곳은 별루;;;)
1차는 조금 푸짐한 라인으로
2차는 배 안부르고 깔끔한 선술집 라인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