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불참
글쓴이
- 2014.04.27. 19:46
- 1018
1학년이구요
늦잠자느라 아침에 있는 시험 치러못갔어요... 교양선택이긴한데 이거 그냥 에프되는건가요..? 에프받으면 안지워지고남는다는데..ㅠㅠ w기간은 이제 없나요?
늦잠자느라 아침에 있는 시험 치러못갔어요... 교양선택이긴한데 이거 그냥 에프되는건가요..? 에프받으면 안지워지고남는다는데..ㅠㅠ w기간은 이제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w기간지난지 한참지났어여
0
0
초조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0
0
야릇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프 재수강하면 사라질텐데요
0
0
화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떡갈나무
진짜사라지나요? 누가 안사라진다고 그러던데...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라짐. 걱정 ㄴㄴ
1
0
행복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하면 당연히 재수강으로 받은 성적으로 성적표에 뜹니다. 안그러면 재수강 할 이유가없죠. 다만 재수강으로 열심히 들어봤자 비뿔받게 못받는다는 단점만 있을뿐
0
0
무거운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이면 나머지 과제 발표 기말 잘치면 씨쁠정도 받을 수 있음ㅋㅋ
0
0
청결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