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차이 후배랑 잘 되는 법
- 2014.04.27. 20:40
- 2351
뭔가를 같이 하게 되는 계기가 있어서 통성명 정도밖에 한 정도입니다.
그 아이는 저랑 7살 차이가 나고 귀엽고 예쁘게 생긴 여자아이입니다.
그런데 수업 겹칠 일도 없고, 다만 우연히 복도에서 마주치는 정도일까요?
그 아이의 연락처를 가지고 있지만, 뜬금없이 연락하기도 그래서
가만히 있습니다. 제 계획은 그 아이가 무슨 수업을 듣는지 알고 있으니까
수업 끝날 때 쯤 복도를 서성이다가 그 아이가 혼자 어디론가 이동할 때를 노려서
밥먹자고 할 계획입니다. 왠지 친하지도 않은 사람이 밥먹자고 하면 정말 이상할 거 같은데
"읭???"이라는 표정을 지으면서 어색해하면 뭐라고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왜냐하면 너한테 관심이 있기 때문이지??? 이렇게???...
일단 그 아이가 남자친구가 있는지 여부부터 알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주변 친구들에게 물어보려고 했는데..
학번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그 아이 주변 사람들 아무도 모릅니다...
도와주세요...
왠지 카톡프사에는 피카츄랑 여자연예인 사진같이 귀여운거만 올리는데
남자친구는 있는지 알수가 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잎은 세모꼴로 생겼으며 모진 부분은 모두 뾰족하다. 잎의 가장자리는 밋밋하고 뒷면의 주가 되는 잎맥 아래쪽에는 잎자루와 더불어 작은 가시를 가지고 있다. 잎겨드랑이에는 둥근꼴의 작은 받침잎이 자리한다.
가지 끝에 여러 송이의 꽃잎을 가지지 않는 작은 꽃이 둥글게 뭉쳐 핀다. 꽃의 지름은 3mm 안팎이고 빛깔은 분홍빛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휴 주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