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랑 그쪽잘아시는 분들 ㅠ.ㅠ
글쓴이
- 2014.04.27. 20:42
- 725
외장하드가 갑자기 문제가 생겼어요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일부러 구입해서 옮겨두었거든요 하드에 사진들이 많은편인데, 일부가 깨져서 보이네요 ㅜㅜ여행사진도 많아서 진짜 속상해요
에이에스센터에 전화하니 수리하려면 일단 다비워야한다는데 깨진건복구방법이없다는식으로 얘기하더라구요..
방법이 없을까요...
카메라 메모리카드를 사진복구프로그램 돌리면 되려나요??
다시외장하드에잇는거 웹하드랑컴퓨터로
옮기는 중인데 시간 오래걸리고 힘빠지네요
혹시아시는분있음 댓글 부탁드려요 !
ㅠㅠㅠ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흑흑
에이에스센터에 전화하니 수리하려면 일단 다비워야한다는데 깨진건복구방법이없다는식으로 얘기하더라구요..
방법이 없을까요...
카메라 메모리카드를 사진복구프로그램 돌리면 되려나요??
다시외장하드에잇는거 웹하드랑컴퓨터로
옮기는 중인데 시간 오래걸리고 힘빠지네요
혹시아시는분있음 댓글 부탁드려요 !
ㅠㅠㅠ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려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실유카
ㅠㅠ이미 컴퓨터로 거의 다 옮겼는데 그래도 복구가가능할까요??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복사해놓는건 큰영향이 없어요. 하드에 추가로 뭐 복사해넣지마시고 복구업체에 문의하세요~ 데이터 복구해야하는 정도에 따라 비용 차이가 좀 나구요. 몇년전에 십만원 부근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항상 백업은 필수로 해놔야 이런일이 없어요 ^^
항상 백업은 필수로 해놔야 이런일이 없어요 ^^
0
0
화려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실유카
아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친절하시네요! 전화로 에이에스센터에서 말도 대게 황당하게해서 울컥햇는데 ㅜ 그쪽 알아봐야겠어요ㅜ정말 고마워요 근데 외장하드 비우던 중이라 거의다비워진상태인데요?? 그래도가능하겠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라내기하신건가여.... 기본적으로 파일 삭제란게 데이터를 완전히 지워버리는게 아니라 이름표랑 데이터 연결고리를 잘라내서 안보이게 하는 개념이긴한데... 장담은 못드리겠어요.
별 상관없는 데이터가 아니신거같은데 그런거면 다 손대지마시고 복구업체 문의해보세요~
별 상관없는 데이터가 아니신거같은데 그런거면 다 손대지마시고 복구업체 문의해보세요~
0
0
화려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실유카
네 ㅜ.ㅜ ㅜㅜ 진짜루 똑똑하시네요- 이제외장하드에맘놓고ㅠ못넣을거같아요 ㅜㅜㅜ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ㅜㅜㅜㅜ좋은밤되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굳밤 되세요잉
0
0
화려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구는 어설프게 시도할수록 후에 살릴수 있는게 적어지니까
이후로는 새로 데이터 쓰거나 복구시도하지마시고.
데이터 복구업체 문의하시면 비용이 들더라도 복구해줍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