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에 대해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4.04.27. 20:56
- 1089
안경을 벗고 싶은데요.
라식이나 라섹은 눈건강에 직접적인 거고, 각막 깎아내면서까지 시력교정 하는건데
몇년 후에는 시력이 제자리로 돌아온다는 경우도 있고.
괜히 비싼 돈 주고 각막 깎아내면서 겨우 몇년만 안경 벗긴 시러서요 ㅠ
한번 렌즈를 껴보려고 하는데요.
렌즈 초입자는 어떤 렌즈가 좋을까용?
그리고 하드렌즈/소프트렌즈의 장단점이 있다면 개인적인 후기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쾌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식 걱정되면 드림렌즈도 알아보세요~
가격은 제 친구는 80에 했다는데
밤중에 자면서 끼고, 낮에는 나안인데 교정시력 나오도록 해준대요ㅎㅎ
가격은 제 친구는 80에 했다는데
밤중에 자면서 끼고, 낮에는 나안인데 교정시력 나오도록 해준대요ㅎㅎ
0
0
냉정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비목나무
그거 눈많이나쁘거나 난시많으면 안되요ㅜ
0
0
게으른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등골나물
우리 둘 다 나쁘당ㅋㅋㅋㅋ글쓴님이 그렇게 나쁘진 않길 ㅎㅎ
0
0
냉정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식 4년째. 별 이상없이 잘다니고있습니다. 양안 1.0이상 유지하고 있구요.
수술전에는 0.2 0.4 짝짝이에 난시까지 있는 눈이었어요.
어쨋든 저도 렌즈껴봤는데. 하드렌즈는 아무리껴도 안되는 인간들이 있습니다.
눈에 자꾸 거치장거리는 이물감 들고 눈알 벌게지고 이래서 전 수술했어요.
아무래도 하드가 소프트보다는 눈에 좋다고하는데 요즘은 원데이니 이런 소프트렌즈가 되게 잘나와서...
소프트 렌즈는 끼는데 부담있는사람이 없다고 들었습니다. 소프트 우선 껴보세요~
수술전에는 0.2 0.4 짝짝이에 난시까지 있는 눈이었어요.
어쨋든 저도 렌즈껴봤는데. 하드렌즈는 아무리껴도 안되는 인간들이 있습니다.
눈에 자꾸 거치장거리는 이물감 들고 눈알 벌게지고 이래서 전 수술했어요.
아무래도 하드가 소프트보다는 눈에 좋다고하는데 요즘은 원데이니 이런 소프트렌즈가 되게 잘나와서...
소프트 렌즈는 끼는데 부담있는사람이 없다고 들었습니다. 소프트 우선 껴보세요~
0
0
침착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게발선인장
라식 어디서 하셨나요? 부산은 서면에 유명한 안과가 많은 모양이더라구요~
부산에서 해도 안전하고 효과 좋을까요? 안전한 편 아니면 강남 가서 할 생각인데!
흠 그리고 라식수술은 눈이 건조해서 당분간 인공눈물 많이 넣고 그런거 있을까요?
부산에서 해도 안전하고 효과 좋을까요? 안전한 편 아니면 강남 가서 할 생각인데!
흠 그리고 라식수술은 눈이 건조해서 당분간 인공눈물 많이 넣고 그런거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구건조증 말이 많긴한데 저는 수술 전에도 안구건조증이 있어서 별 신경 안썻습니다.
.저는 서면 롯백 꼭대기에 있는 안과에서 했었는데 안과 되게 크던데요. 어쨋든 강남이나 부산이나 차이날정도로 대단한 수술도 아니고 몇년전부터 꽤나 대중화된 수술이라서 큰 차이 없을거에요.
실제로 수술도 10분내외로 걸리는 간단한 수술이거든요. 들어보니 요즘은 비용도 꽤나 저렴해진 모양입니다.
0
0
침착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서한번물어보세요ㅋ
비싼렌스안권하고친절하게설명해주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