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예비군 훈련 버스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4.27. 21:21
- 953
내일 예비군 훈련 버스 총학생회에서 티켓받아가야 되는걸 모르고 있었네요.. ㅠㅠ
티켓 없으면 내일 인문대 앞에서 버스 못타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빈자리 무임승차 ㄱㄱ
0
0
운좋은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집에서 30여분만 빨리 나오면 지하철 타고서도 충분히 갈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0
0
운좋은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 앞에서 타는건가요?
0
0
촉촉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