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어디가 괜찮나요?
글쓴이
- 2014.04.27. 21:47
- 1320
오랜만에 동생이랑 맛있는 거 먹으러 가볼까 하는데요.
부산에서는 애슐리하고 니지 정도밖에 못 가봐서 잘 모르겠네요...
더파티랑 드마리스 플러스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다른 데 괜찮은 데도 있나요?
아니면 더파티랑 드마리스 중에는 어디가 더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국밥골목 한식뷔페 ㄱㄱ
0
0
잉여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밥골목 한식뷔페 ㄱㄱ
0
0
잉여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파티 ㄱㄱ 애슐리 진짜 별루에요
0
0
황송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부들
가격에 비해면 괜춘한 듯..
0
0
자상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운대바닷가에 더파티프리미엄
0
0
애매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뷔페는 솔직히 파라다이스 호텔 뷔페가 최고죠....
저런 곳 생기기 훨씬 전부터 운영해왔으니까요.
저런 곳 생기기 훨씬 전부터 운영해왔으니까요.
0
0
배고픈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 롯데백화점 지하1층 프리가ㅋㅋ애슐리보다 싸고 훨 맛있음
0
0
유능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