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다니며 남는것이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4.04.27. 23:12
- 1972
무얼하면 남을까요?
많은.연애횟수?
스펙?
다양한 사람과 교류?
봉사?
이걸다하기엔 너무 짧은 아쉽기만한 청춘...대학ㅠㅠ
많은.연애횟수?
스펙?
다양한 사람과 교류?
봉사?
이걸다하기엔 너무 짧은 아쉽기만한 청춘...대학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합격하면 끝
0
0
촉촉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감초
간단하네여.. 그래도 대학이.. 안아쉽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부하기도빡세서요 ㅎㅎ
0
0
촉촉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감초
공감공감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하며 인맥
공부하며 인내심+학점
공부하며 인내심+학점
0
0
아픈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조인 친구&의사 친구&여행사 친구 정도만 얻으면 좋겠음.
0
0
해박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작약
괜찮은듯 ㅋㅋㅋ 의대는.양산이라...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살이실려나.
어리면 연애 많이 하시길.
사회나오면 연애할 여자 쉽게 만나기가 그래요.
어리면 연애 많이 하시길.
사회나오면 연애할 여자 쉽게 만나기가 그래요.
0
0
특별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쇠물푸레
하아.... 공감공감공감공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사회에대한 깨달음
0
0
바보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애- 다 지나간 얘기일뿐
친구- 타지역에 취업하게되면 가끔 만나서 술마시는정도지 일상엔 아무런 위안이 안되는구려
추억- 현실이 힘들때 되돌아보게되는 기억들일뿐.. 미소와 공허함이 같이 남는..
대학생활을 잘못보낸것인지..남은게 없는게 같네요
친구- 타지역에 취업하게되면 가끔 만나서 술마시는정도지 일상엔 아무런 위안이 안되는구려
추억- 현실이 힘들때 되돌아보게되는 기억들일뿐.. 미소와 공허함이 같이 남는..
대학생활을 잘못보낸것인지..남은게 없는게 같네요
0
0
행복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새팥
미소와 공허함이라.. 조금 느껴지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젊을때 많이 하라는게 연애인데. 그 이유가 현실적인것을 제외하고도 만날 수 있다는건데
이런 관점에서 생각해보면 사람 뿐인 것 같아요. 마찬가지로 아무 이해관계 없이 사귈 수 있는 '친구'도 가진 것 없는 대학생때가 가장 사귀기 좋죠. 점점 나이 먹어가면서 격차가 벌어질수록 이해관계가 비집고 들어갈 틈이 많아지죠. 친구많이 사귀세요. 진실한
이런 관점에서 생각해보면 사람 뿐인 것 같아요. 마찬가지로 아무 이해관계 없이 사귈 수 있는 '친구'도 가진 것 없는 대학생때가 가장 사귀기 좋죠. 점점 나이 먹어가면서 격차가 벌어질수록 이해관계가 비집고 들어갈 틈이 많아지죠. 친구많이 사귀세요. 진실한
0
0
늠름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식
0
0
건방진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