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존나웃기다ㅋㅋ여자의적은ㅓ여자라더니ㅋㅋㅋ
- 2014.04.28. 09:32
- 3346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쉴드 나왔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우리를인정안하고비난하는 남자들도 우리의적ㅋㄲㄲ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탁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밑에 글쓴이가 진짜 심했는데 댓글좀 제대로 읽어보세요ㅋㅋㅋㅋ
마치 남자 키 185가 왜 바지가 짧은거 밖에 안나오죠? 남자키 거의다 175~185아닌가요? 어떻게 남자키가 175가 안될수있죠? 전이해가 안가네요 이렇게 말하는데 사람들이 아니라니깐 아 전 다들 175넘어보여서 그랬다는줄 알았다고요ㅡㅡ 이러는거랑 똑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은 자기들다리긴거 허리얇은거 가슴큰거 엉덩이큰거ㅋㅋㄲ맨날욕처먹을꺼알면서올림ㄲㄱㅋㅋ전에도엉덩이크다고햇다가 여자들한테 욕겁나먹던데ㅋㅋㅋ도데체왜그런거임여자들은?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원래 여자는 허영과 질투의 동물
일반화하지 말라고? ㅋㅋ
걍 정도의 차이 및 드러내고 안드러내고만 있을뿐 허영과 질투가 없는 여자는 없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여자가 스스로를 적으로 만드는 댓글아님??
글 적어논거랑 댓글 적어논거 못보셨음??ㅎㅎ
그리고 남자나 여자나 똑같습니다. 남자끼리 위계질서 깨먹는 사람 혹은 잘난사람 은근슬쩍 싫어하거나 알게모르게 골탕먹이는거나ㅋㅋㅋ
근데 무슨 여자끼리 있으면 회사가 망한다는 소리를.....ㅋㅋ
저런 무리들의 남자든지 여자든지 모여있으면 다 망합니다. 님이 쓰신 글은 잘못되었습니다. 편견을 가지고 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