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존나웃기다ㅋㅋ여자의적은ㅓ여자라더니ㅋㅋㅋ

글쓴이
  • 2014.04.28. 09:32
  • 3346
답정너느낌 특히 자기몸매로 좀과시할러는글올라오면 득달같이물어뜯네ㅋㅋㅋ이래서 회사에여자들끼리잇으면 망한다는거구나ㅋㅋㅋ내같아도대기업인사팀이면여자안뽑겟다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촉촉한 개나리 14.04.28. 09:43
ㅋㅋㅋㅋㅋ
저 여자가 스스로를 적으로 만드는 댓글아님??

글 적어논거랑 댓글 적어논거 못보셨음??ㅎㅎ

그리고 남자나 여자나 똑같습니다. 남자끼리 위계질서 깨먹는 사람 혹은 잘난사람 은근슬쩍 싫어하거나 알게모르게 골탕먹이는거나ㅋㅋㅋ

근데 무슨 여자끼리 있으면 회사가 망한다는 소리를.....ㅋㅋ

저런 무리들의 남자든지 여자든지 모여있으면 다 망합니다. 님이 쓰신 글은 잘못되었습니다. 편견을 가지고 보시네요.
1 6
유쾌한 거제수나무 14.04.28. 11:53
촉촉한 개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쉴드 나왔다
0 0
힘좋은 꽃창포 14.04.28. 12:24
촉촉한 개나리
위계질서 깨먹는건 옳지못한게 맞고 잘난사람 은근슬쩍 싫어하는건 댁 심보아니오? 잘났는데 그 잘남을 허영심으로 표출하는걸 싫어하는거겠지.. 잘난 남자랑 같이 다니는거 남자들 좋아합니다.
0 0
날렵한 서양민들레 14.04.28. 09:45
추천
0 0
best 아픈 할미꽃 14.04.28. 09:57
이래서 회사에 남자들만 있으면 망하는구나 이글쓴이보고 절실히 깨달음
9 2
글쓴이 글쓴이 14.04.28. 12:19
아픈 할미꽃
ㅋㅋㅋㅋ예쁘고 날씬한여자는 우리의적

이런우리를인정안하고비난하는 남자들도 우리의적ㅋㄲㄲ
0 0
아픈 할미꽃 14.04.28. 12:34
글쓴이
ㅋ저는 실제로 저렇게 생각안합니다. 남자나 여자나 제대로된사람도 많고 벌레같은 사람도 많다고 생각함. 단지 님이 지나치게 편협하고 말도 안되는 글 싸질러놨길래 똑같은 글보면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서 님이랑 똑같이 쓴거임. 근데 님반응은 역시나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8. 12:39
아픈 할미꽃
개똥철학을 뭐그렇게어렵게말함? ㅋㅋ
1 1
해맑은 애기똥풀 14.04.28. 14:20
아픈 할미꽃
제발 여자만 있는 회사로 가주세요
부탁입니다
0 0
치밀한 차이브 14.04.28. 10:59
나도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얼마전에 남자나 여자나 똑같다는 거 깨달음ㅋ
0 0
치밀한 풍접초 14.04.28. 12:01

근데 밑에 글쓴이가 진짜 심했는데 댓글좀 제대로 읽어보세요ㅋㅋㅋㅋ
마치 남자 키 185가 왜 바지가 짧은거 밖에 안나오죠? 남자키 거의다 175~185아닌가요? 어떻게 남자키가 175가 안될수있죠? 전이해가 안가네요  이렇게 말하는데 사람들이 아니라니깐 아 전 다들 175넘어보여서 그랬다는줄 알았다고요ㅡㅡ 이러는거랑 똑같아요

2 1
글쓴이 글쓴이 14.04.28. 12:28
치밀한 풍접초
ㅋㅋ웃긴건남자들은 그런글절대안올리는데

여자들은 자기들다리긴거 허리얇은거 가슴큰거 엉덩이큰거ㅋㅋㄲ맨날욕처먹을꺼알면서올림ㄲㄱㅋㅋ전에도엉덩이크다고햇다가 여자들한테 욕겁나먹던데ㅋㅋㅋ도데체왜그런거임여자들은? ㅋㅋ
1 0
아픈 할미꽃 14.04.28. 12:36
글쓴이
그런여자들 몇몇있음. 여자들끼리도 그런여자들이 이해안되니까 까는거고. 아마 대부분의 정상적인 남자들도 여혐본능에 입으로는 김치녀 삼1한거리지만 현실에서는 여자찾는 님같은 남자는 이해못할듯. 물론 님처럼 모든 남자는 여혐에 찌질하다고 일반화도 안할테고.
3 1
치밀한 풍접초 14.04.28. 13:12
글쓴이
남자들이 저런다는게 아니라 저런여자가 이상하다는거죠 모든여자가 절대 저러지 않으니까 일반화하지 말아주셨으면해요
0 0
해맑은 애기똥풀 14.04.28. 14:21
치밀한 풍접초

ㅋㅋㅋㅋㅋ
원래 여자는 허영과 질투의 동물

일반화하지 말라고? ㅋㅋ
걍 정도의 차이 및 드러내고 안드러내고만 있을뿐 허영과 질투가 없는 여자는 없다.

0 0
특별한 극락조화 14.04.28. 18:39
치밀한 풍접초
근데 그럴수도 있지않음?;;; 물론 키같은건 165남이 하이힐신고 다니진 않을테니까 모를수가 없겠지만;;;; 머리크기가 소두라던가 발이 작다던가 그런건 사이즈에대한 눈치없으면 남들도 나같겠지 할수도 있는거아닌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