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부산대 홈페이지 모바일 접속 잘 안되나요? 글쓴이 2014.04.28. 15:07 853 1 접속하는데 너무 오래걸리네요. 학교는 이런거 관리 안하나;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상한 왕원추리 14.04.28. 15:20 ㅇ 0 0 고상한 왕원추리 댓글 내용 복사 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상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