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듭니다 의욕도 없고 힘이 빠지네요
글쓴이
- 2014.04.28. 17:19
- 1708
너무 힘듭니다 우울증 걸린거 같애요
아무 의욕도 없고 운동도 하기 싫고
잠만오고 아무생각없이 멍때리고 있어요
목표를 잡아도 하기싫고 다때려치우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 부산대 학우분들..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어떤 충고라도 달게 받을께요ㅠ
아무 의욕도 없고 운동도 하기 싫고
잠만오고 아무생각없이 멍때리고 있어요
목표를 잡아도 하기싫고 다때려치우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 부산대 학우분들..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어떤 충고라도 달게 받을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조급해하지말고 남들이랑 비교하지말고 천천히 자기 할 일을 찾아보세요.
0
0
꾸준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누구나가 다 그런거 한번씩은 겪는것 같아요..ㅜ 산책도 가보시고 친구들도 만나보시고 다른공부도 해보시고 의미를 찾아보세요ㅜ
0
0
착잡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볍게 산책 하시구 햇볕많이 쬐구요
0
0
꾸준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하는거하면서 여유를 가져보세요
0
0
발냄새나는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 마실래요?
0
0
의젓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사드릴께요.. 진심. 혹시 정말 대화가 필요하면 댓글주세요.
0
1
배고픈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그럴까요.. 무슨 스트레스 받는 일이라도?
그런일이 없다면 일부러 바쁘게 살아봐요
공부도 하면서 알바도 틈틈이 해봐요
이정도 도움밖에 못주겠네요..
그런일이 없다면 일부러 바쁘게 살아봐요
공부도 하면서 알바도 틈틈이 해봐요
이정도 도움밖에 못주겠네요..
0
0
끔찍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이약이에요 저도 한때 그랬는데 자신을 믿고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그러면서 자신에대해 생각도하게 되고 하고싶은게 생기더라구요
0
0
바보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닥토닥.. 저도 작년에 그랫는데 ㅠㅠ 무한 우울 ㅠㅠㅠ 힘내세요
0
0
날씬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신나무
도와주세요.. 제발 살고싶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님아.. 휴 ㅠ 어떻게 도와드리면 될까요..? 보아하니 극복의지는 잇으신거같은데 몸이나 내부적으로 해결하기 못하는 갈등이 잇으신거같네요.. 그 원인이 취업인지.연애인지.목표의식인지.. 자신을 더 사랑하세요.. 자격증이나 영어실력같은거에 목표를 두고 집중해보시는것도 괜찮아요..~!
0
0
날씬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저도 뭐 거의 같은 상황이지만..ㅎ 전 작년에 여러가지로 심하게 스트레스받고 우울했는데,,자꾸 그러니까 그게 몸에까지 반응이 오더라구요. 아파서 한동안 고생했어요ㅎ 근데 아프고나니 진짜로~~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 그렇게 일상생활이 힘들정도로 아파보니까, 그동안 제가 너무 크게 중요치않은것도 이것저것 신경쓰고.. 스트레스받고 우울해하면서..그렇게 지내온게 아닌지.. 조금 느긋하게 가면 되는데, 뭔가 너무 잘해야한다는 마음에 스스로 스트레스를 주고있었던거같단 생각이요~~ 암튼 제가 하고픈말은 건강이최고에요~ 느긋하게 가세요.
0
0
특별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데... 충고받을 거 무서워서 아무것도 못하는 저랑 달리 님은 그래도 방법을 찾으려고 하시네요...ㅎ
0
0
의연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나도모르게 건강이 안좋아서 그런건 아닐까요?
ㅠ ㅠ 힘내세요
ㅠ ㅠ 힘내세요
0
0
촉촉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