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데이비드한 수업들어보신분들께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4.04.28. 17:33
- 1252
혹시스터디 어떻게 운영되나요? 하는시간이라던가 관리선생님유무?
스터디꼭하고싶은데
학원시간이랑 학교수업시간이랑 애매해서요
답변부탁드릴께요
스터디꼭하고싶은데
학원시간이랑 학교수업시간이랑 애매해서요
답변부탁드릴께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하는 시간대 올리면 알아서 조랑 조장을 정해줘요. 따로 관리선생님은 없었고, 그냥 매번 문제지주면 시간재서 풀고 조원끼리 풀이했어요! 모르는건 다음카페에 글올려서 물어보는식으로 해결하고요~
0
0
유쾌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리아트리스
원하는시간대에 할수있는거군요!
답변감사합니다^^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겠나옹
0
0
나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