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로병사 ㅋㅋ 웃음만
글쓴이
- 2014.04.28. 18:48
- 1445
이게 무슨 교양인가 싶을 정돕니다.
pt에서 제대로 된 거 안나옴.
수업시간에 그렇게 강조했던 것들 거의다 빗나감.
교양은 교양다워야된다는 생각을 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음.
문과 출신 킬링 필드가 있다면, 바로 오늘 친 생로병사 시험이 아닐까 싶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 어려웠음 ㅜㅜㅜㅜ 다들 잘하는것같든뎅 ㅜㅜㅜ
0
0
늠름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수세미오이
다들 소설쓰다 나오는 듯 ㅋㅋㅋㅋ 저도 일부 소설을 썼습니다. 3문제 못 적음 ㅋㅋㅋㅋㅋㅋ 양배추의 효능 왜 하필이면 양배추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양배추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웃기죠ㅋㅋㅋㅋ
0
0
기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거 일본아저씨가 고깃집가서 고기안먹고 식당아줌마한테 양배추 달라고 하는 장면에서 나레이션으로 양배추 효능 나왔었어요 ㄷㄷㄷ 근데 그걸 문제 낼줄 몰랐음 ㅜㅜ 장면만 기억이나고 효능은.... 기억안나요 ㅜ
0
0
늠름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수세미오이
대단하십니다.. 다 기억을 하시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근데 자기 몸생각하면 집에서 고기먹지 식당에서 양배추 달라하는건 좀 그렇지 않나요??? 좀 상식밖 행동이라 기억나는거에요 ㄷㄷ
0
0
늠름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체대인데 2학년때 그수업시험 1등함
에이포2장에 이론 빽빽이쓸정도로 공부하면 안어려운것같아요
에이포2장에 이론 빽빽이쓸정도로 공부하면 안어려운것같아요
0
0
황송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쑥
대단하십니다. 킬링필드에서 살아남으신 분이군요... 한 13문제인가 나왔는데.. 하 정말; 동영상만 보여주시고 넘어가니 어찌할 도리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그래요...............ㅎㅎㅎ
0
0
기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시험쳤어요?망했다...ㅡㅡ
0
0
의젓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