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텔 창문 있고 없고 차이가 클까요?
글쓴이
- 2014.04.28. 19:17
- 2303
가격은 이만원 정도 밖에 차이가 안나긴 하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차이엄청나요~~~ 원룸도 아무리 창문있어도 햇빛잘안들어오면 사람이 막 우울해지는데 심지어 창문없다면...ㄷㄷㄷ
0
0
머리좋은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회향
창문이 되게 작아서 햇빛보긴 힘들것같아요. 그냥 환기용일것 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만원밖에 차이 안나요? 제가 사는 곳은 7만원 정도 이상 차이나는데
0
0
사랑스러운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오동나무
서로 다른곳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어컨 있다해도 창문은 있어야죠 여름에
0
0
깜찍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문 필요해요ㅜㅜ저 고시텔 잠깐 살았는데 창문없으면 낮밤도 구별안되고 사람이 우울해지는 듯ㅜㅜ 저는 원룸 고를때도 창문을 진짜 중요하게 봤어요
0
0
도도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른거같아요~ 들어가기전에 엄청 걱정했는데 살아보니까 크게 불편함 못느꼈어요ㅎㅎ외창없는거 말씀하시는거죠? 내창없는 고시텔은 아닐테구.. 쨌든 살아보니 괜찮았던 사람도 있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큽니다.
창문 있어도 우울한데 창문 없으면..
창문 있어도 우울한데 창문 없으면..
0
0
더러운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