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원룸 수도세 얼마나오세요???
글쓴이
- 2014.04.28. 19:23
- 2490
예전 원룸에서는 그냥 관리비에 포함이라서 몰랐는데
이번에 원룸 옮기고 나서 보니까 수도세를 따로 내더라구요
근데 이게 공과금종이가 저한테 바로 날라오는게아니고
주인이 알아서 책정해서 문앞에 붙여 놓는데 왜이리 많이 나오죠???/
바로 저한테 날라오는거라면 믿겠는데 믿질 못하겠어요 ..... 별로 안쓰는것같은데 말이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총 수도세에서 방 별로 1/n 한 가격으로 청구되구요 그래서 본인이 적게 써도 다른 방이 많이 쓰면 많이 내야해요.. 그래도 의심스러우시면 청구서 보여달라고 하심이
0
0
서운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투구꽃
다른방에 붙어있는것도 봤는데 수도세가 달라요 ㅜㅜ 뭐죠????? 주인마음인건가.........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엥... 그렇다면 주인에게 물어보시는게 빠를것 같네요ㅎㅎ 여튼 수도세는 건물단위로 부과되는 거라서..
0
0
서운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투구꽃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찝찝해서 물어봐야겠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세 저 씻는거 좋아하는데 10000원 정도 아니면 적게 나오거나
얼마신지 모르겠지만....
얼마신지 모르겠지만....
0
0
멋진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