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생리불순ㅠㅠ
- 2014.04.28. 20:30
- 3371
그래서 산부인과를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혹시 산부인과에 생리불순으로 가보신 분 계시나요ㅜ?
어떻게 진료하는지랑 비용이 궁금합니다.
그리구 학교근처에 갠찮은 산부인과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근성관계부터 오만거 다물어본다고 하길래
무서워서못가고있네요
매달 시기가 10일정도차이나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개월째면 한번 가보시는게 나아요!
저도 고시생이었을 때 3개월 넘게 안나와서 한번 가본적 있었어요
생리통은 은근 스트레스? 정신적인거에도 영향 많이 받아서 그럴 수도 있대요
가서 내진(항문이나 질로 초음파)하시면 가장 정확한 진료가능하구요.
내진하기 껄끄러우시면 그냥 배에 젤 발라서 하는 초음파로만 해도 되는데
이걸로는 문제가 잘 안보일수도있대요
저는 내진도 해보고 배초음파도 해봤었는데요 두번 다 이상없다고 하더라구요
생리안나와서 신경쓸수록 더 안나온다며..ㅋ
생리 나오게하는 주사? 유도주사? 맞고 일주일 후쯤에 생리 나올거라고 해서
그주사 한대 맞고 정말 일주일 정도 후에 생리했어요
병원은 부대랑 가까운 곳은 동래 롯데백화점 옆에 있는 아름병원 괜찮아요
초음파랑 유도주사는 비급여라서 좀 비쌌던거같아요
초음파 사만얼마 유도주사 만얼마 정도
여성선생님 엄청 많으니 가서 아무선생님 초이스하시면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강생각하면 꼭 빨리 가시는게 좋아요
제친구들 중에서도 그냥 참다가 나중에 자궁에 혹 너무 큰거 발견되서 수술한 애들도 몇몇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말씀드리는 병원 분위기가 여성전문병원이라 조명하며 인테리어하며
먼가 포근포근한 느낌이 나서 안무서워하셔도되요
무엇보다 여성선생님들 위주라 불편하지않아요! 꼭가보세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도움 마니 되써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