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몰고 싶은데
글쓴이
- 2014.04.28. 20:56
- 1052
차가 없음 ㅠ 면허는 있는데 ㅋ
권한이 없습니다.
차를 사면 되겠네요
0
0
섹시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mw
0
0
꾸준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나 다 그렇죠..ㅋㅋㅋ
0
0
억쎈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차는 있지만 여자친구가 26년 째 없어서 여자친구를 사귀지않으면 차를 빼앗길 위기.
2
0
억울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역 바로 옆에 'so car'이라고 나눔 자동차 렌트 있어요~
앱으로 예약하고 결제하고 빌리는 건데요,
30분단위로 렌트 가능하구,
차종도 여럿 되구요,
학생이니 싸게싸게 레이 타면요
평일기준 6시간에 2만원 정도 해요~~
앱으로 예약하고 결제하고 빌리는 건데요,
30분단위로 렌트 가능하구,
차종도 여럿 되구요,
학생이니 싸게싸게 레이 타면요
평일기준 6시간에 2만원 정도 해요~~
0
0
침울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