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데이비드한 강의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4.04.28. 22:09
- 1069
실전 인텐시브 말고
중급rc도 강의 괜찮나요?
700대 초반이고 rc를 못해서 기초를 좀쌓고 싶은데 혹시 들어본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쌀쌀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처음 준비하는거지만 시간이 안맞아서 실전 해야할듯해요..ㅠㅠ그런데 종강일이 5.30인데 시험기간 2주전까지 괜찮을까요?ㅠ-ㅠ
0
0
착실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급반들으시면됩니다
0
0
적절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준비하는데 두달정도 듣기 힘들어서
실전반 하네요 ㅠ
실전반 하네요 ㅠ
0
0
진실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만 학생들이 그걸 따라안한다는게 함정이죠.. 쫌... 야단치면서 가르치시는 스타일인데
전 그게 안맞아서 보름다니고 때려치웠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