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에 새로 생긴 교촌치킨 괜찮나요?
글쓴이
- 2014.04.28. 23:19
- 2551
교촌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교촌 장전 1호점 평이 되게 안 좋던데...
새로 생긴 곳 괜찮나요?? 거기도 장전1호점으로 되어 있어서 걱정되서요!
드셔 보신 분 답변 부탁드려용^^ㅎㅎ
(혹시 호호나 뉴숯불 안성파닭 땡큐맘은 추천 싫고 다른 데 추천해주실 곳 있으시면 추천 좀 해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허니콤보 맛나요
0
0
잘생긴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먹어봐서모르객지만 확장이전한거아닐까요 전 지코바양념에밥비벼먿곱네여
0
0
특이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BHC가 최고인것 같아요ㅎㅎ
0
0
발랄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