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여자가 그래보일때
글쓴이
- 2014.04.28. 23:51
- 2389
길을 가고 있었음. 여자랑 남자랑 운전에 대해서 말하는데 어찌어찌하다가 여자가 우와 오빠 차 있어? 라고 물으니 남자가 아니...라고 대답함.그 이후로 여자 말수도 적어지고 말도 툭툭 던지더라고요. 남자가 쫌 초라해 보이더라고요. 여자들은 남자 차가 왜 중요한가요? 그리고 자기 차도 아닌 남자의 외제차
를 선호하는 이유는 먼가요? 명품 가방이야 자기꺼지만
를 선호하는 이유는 먼가요? 명품 가방이야 자기꺼지만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려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한테 명품을 사줄 수 있을지 말지를 결정하는 요소니까
0
0
처참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에게 남자의 차가 중요한 이유 - 개인택시
외제차를 선호하는 이유 - 국산차는 피해간다. 안전함.
외제차를 선호하는 이유 - 국산차는 피해간다. 안전함.
0
0
배고픈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난 남자가 차있는거 싫음 난 차없어서 부담스러움
0
0
한심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매화말발도리
대다수의 여자는 안 그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대학생이 차있는 건 부담스러워서 싫은데ㅠㅜ
0
0
신선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모과나무
ㅋㅋ저도.. 차있으면 걷기 싫어하는 사람많아서..
소개팅들어올때 차있다고 그러면 좀 꺼려짐;
0
0
촉촉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오히려 차있는사람 부담스러운데..왜 대다수의 여자라고 단정하고 말하시는지 모르겠네요. 내용도 이미 일반화해서 여자들에게 묻고 있고..어그로는 아니시길
0
0
코피나는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여친 차있는놈한테 갔음. 당장에 즐기기만 하는 무뇌니까 그런 차있는 놈 좋아하고하는 단순한 사고 이해간다. 몇년을 기다리기면 오히려 역전된다는 사실은 그런 여자한테는 무리임.
0
0
촉촉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로 그 사람의 능력을 가늠하는거죠
0
0
초연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신나무
자기한테 쓸ㅈ능력을 가늠하는거 겠죠. 그 사람 능력 그 자체가 매력이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물론 그 차를 어떻게 장만했느냐가 중요하겠죠 전 학벌이나 재력 등등,, 성실함이 뒷받침 돼야 가능하다고 보거든요
0
0
초연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신나무
보통 이 나이때 차있는 건 부모 잘만나서인데 ㅋㅋㅋ 그게 성실함과 연관이 있음?
부모 잘만 났다는게 안좋다는건 아니지만 논리가 좀 ㅋㅋㅋ
부모 잘만 났다는게 안좋다는건 아니지만 논리가 좀 ㅋㅋㅋ
0
0
처참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댕댕이덩굴
ㅇㅇㅋㅋ그래서 어케 장만한지 중요하다 말했음 글고 대충 나이가 어느정도 찼을 때를 가정하고 말했음ㅋ 내말에 너무 생략이 많았나 봄 ㅋㅋ
0
0
초연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있으면 헤어질때 집에 데려다 주니까 좋다 할까요?
0
0
아픈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로 자기가 그남자와 동급이되는줄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