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차잇던말던 글쓴이 2014.04.29. 00:30 905 2 ㅍ뭐상관ㅋㅋㅋㅋ 걍 ㅂㅅ은 ㅂㅅ끼리만남ㅋ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건방진 수양버들 14.04.29. 08:09 솔직히 학생신분엔 필요 없음ㅋㅋㅋ허세가 구할이죠ㅋㅋㅋㅋㅋㅋ제가 차 잠깐 샀다가 관리하기 귀찮아서 팔았음.. 차없음 ㅄ 이라는 생각도 좀ㅄ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건방진 수양버들 댓글 내용 복사 솔직히 학생신분엔 필요 없음ㅋㅋㅋ허세가 구할이죠ㅋㅋㅋㅋㅋㅋ제가 차 잠깐 샀다가 관리하기 귀찮아서 팔았음.. 차없음 ㅄ 이라는 생각도 좀ㅄ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건방진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저렴한 극락조화 14.04.29. 12:37 건방진 수양버들 허세라니 집이 잘살면 그건 허세가 아니지. 없는 사람이 그러면 허세지만 0 0 저렴한 극락조화 댓글 내용 복사 허세라니 집이 잘살면 그건 허세가 아니지. 없는 사람이 그러면 허세지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저렴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건방진 수양버들 14.04.29. 08:09 솔직히 학생신분엔 필요 없음ㅋㅋㅋ허세가 구할이죠ㅋㅋㅋㅋㅋㅋ제가 차 잠깐 샀다가 관리하기 귀찮아서 팔았음.. 차없음 ㅄ 이라는 생각도 좀ㅄ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제가 차 잠깐 샀다가 관리하기 귀찮아서 팔았음.. 차없음 ㅄ 이라는 생각도 좀ㅄ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