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가 좋은점 2탄

글쓴이
  • 2014.04.29. 00:45
  • 6383
1. 중도에 예쁜 여학우가 많습니다.
2.백화점과 킴스마트가 코앞이고 옷도 저렴합니다.
3.국립대 no1입니다.
4.수재들이 많습니다.
5.공대는 취업이 잘되고 창원 울산 거제에 선배들이 많이 계십니다.
6.근처에 맛집이 많고 서울 홍대나 신촌에 버금가는 상권입니다.
7.정문에서보면 건물도 예쁨이다.
8.학교갈때 예쁜 여학우가 많습니다.
9.외국에서 대학평가할때 중경외시보다 높게 평가 받습니다.
10.국내대학 미식축구부 no1 이글스가 있습니다.
11.입결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부산화공이 연세화공보다 입결이 높다고 들었습니다.
12.경영은 중경외시랑 입결이 비슷하다고 들었습니다.
13.갈수록 공부도 열심히 하는 훈녀가 많아 지는 것 같습니다.
14.훈남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15.등록금이 서울의 반. 물가도 오분의 삼정도 되는 것 같습다.
16.부산에서 알아줍니다.
17.서울에서도 알아줍니다.
18.저는 그냥 부산대가 좋습니다.
19.개념있는 학우분 보면 더 좋습니다.
20.서성한 중경외시도 없는 마이피뉴도 있습니다.
21.갓부산...
22.부산대엔 힘들때 위로해주는 친구가 있습니다.
23.뜬금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머리좋은 방동사니 14.04.29. 00:47
1,8 전듯?
0 1
보통의 참회나무 14.04.29. 09:44
머리좋은 방동사니
학교갈때만납시다.
0 0
머리좋은 방동사니 14.04.29. 13:59
보통의 참회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능한 벚나무 14.04.29. 00:48
7번ㅋㅋㅋㅋ귀엽네요 건물은 다름아닌.. 예쁨이다!!
0 0
난폭한 꽃치자 14.04.29. 00:48
귀엽노?
0 0
명랑한 고구마 14.04.29. 01:00
안타깝다 이런 글 ㅠ.ㅠ
0 0
기쁜 산단풍 14.04.29. 01:02
ㅋㅋ ㅎㅎ 추가입결 포함 30퍼인데 그래도 학력으론 검증된 사람 모인거니까 ㅎㅎ
0 0
불쌍한 느릅나무 14.04.29. 01:05
옷이 저렴하나....요???...........................
0 0
보통의 참회나무 14.04.29. 09:45
불쌍한 느릅나무
뭐 브랜득안따지면 저렴하죠 ㅋㅋ
0 0
현명한 꿩의밥 14.04.29. 01:21
21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억울한 코스모스 14.04.29. 02:05
나도 가면 갈수록 우리 학교가 좋은거 같다. 다조은데 특히 1번
0 0
쌀쌀한 고욤나무 14.04.29. 04:27
글이 귀여워서 추천드려욬ㅋㅋㅋ 그 애교심 계속 가지고 졸업하셨으면 좋겠어욬ㅋㅋㅋ
0 0
활동적인 봄맞이꽃 14.04.29. 07:10
국립대no1은 서울대잖아요
0 0
현명한 미국쑥부쟁이 14.04.29. 09:13
활동적인 봄맞이꽃
법인화함
0 0
활동적인 봄맞이꽃 14.04.29. 07:13
잘못 알고 계시는 사실도 많네요
중대랑 성대, 경희대도 마이피누 같은 커뮤니티 사이트 있음
0 0
귀여운 까치고들빼기 14.05.05. 13:25
활동적인 봄맞이꽃
마이피누가 없다는뜻인듯?ㅋㅋ
0 0
현명한 미국쑥부쟁이 14.04.29. 09:13
갓화공
0 0
착잡한 동자꽃 14.04.29. 09:37
ㅋㅋ이분뭔가되게좋다
0 0
때리고싶은 시클라멘 14.04.29. 10:30
갓기계
0 0
친근한 겹벚나무 14.04.29. 11:23
갓뿌싼!!!!
0 0
치밀한 백화등 14.04.30. 02:37
외쳐 갓경영
0 0
초라한 담배 14.04.30. 11:58
학벌은 어릴때 자기만족 혹은 우월감 열등감의 발로일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적당한 애교심으로 자기수준에 대해 냉철하게 판단하고 대학생활 즐기면 되는겁니다.
0 0
민망한 배롱나무 14.04.30. 19:05
애교심은 좋으나...

졸업생입장에선 좀 부끄럽네요.

우리학교가 좋은학교인건 사실이나 과거 선배들에 비해 날이갈수록 역량은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하잔 이야기지요 ㅎ
2 0
생생한 나도밤나무 14.05.06. 20:19
말도안되는 문항 몇개보이지만 귀여워서넘어감.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