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가 좋은점 2탄
- 2014.04.29. 00:45
- 6383
2.백화점과 킴스마트가 코앞이고 옷도 저렴합니다.
3.국립대 no1입니다.
4.수재들이 많습니다.
5.공대는 취업이 잘되고 창원 울산 거제에 선배들이 많이 계십니다.
6.근처에 맛집이 많고 서울 홍대나 신촌에 버금가는 상권입니다.
7.정문에서보면 건물도 예쁨이다.
8.학교갈때 예쁜 여학우가 많습니다.
9.외국에서 대학평가할때 중경외시보다 높게 평가 받습니다.
10.국내대학 미식축구부 no1 이글스가 있습니다.
11.입결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부산화공이 연세화공보다 입결이 높다고 들었습니다.
12.경영은 중경외시랑 입결이 비슷하다고 들었습니다.
13.갈수록 공부도 열심히 하는 훈녀가 많아 지는 것 같습니다.
14.훈남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15.등록금이 서울의 반. 물가도 오분의 삼정도 되는 것 같습다.
16.부산에서 알아줍니다.
17.서울에서도 알아줍니다.
18.저는 그냥 부산대가 좋습니다.
19.개념있는 학우분 보면 더 좋습니다.
20.서성한 중경외시도 없는 마이피뉴도 있습니다.
21.갓부산...
22.부산대엔 힘들때 위로해주는 친구가 있습니다.
23.뜬금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대랑 성대, 경희대도 마이피누 같은 커뮤니티 사이트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당한 애교심으로 자기수준에 대해 냉철하게 판단하고 대학생활 즐기면 되는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입장에선 좀 부끄럽네요.
우리학교가 좋은학교인건 사실이나 과거 선배들에 비해 날이갈수록 역량은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하잔 이야기지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