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그마 gb과정 어때?요
글쓴이
- 2014.04.29. 01:09
- 1390
영업 마케팅직무 생각중인데
이거 필요 없는건가요?
이거 필요 없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그마... 돈만주면 다 따는거라 크게 쓸모있을 것 같지는 않네요...
0
0
부자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주면 따는거지만...
뭐 해서 안좋을 건 없는듯.... 그쪽으로 무지해서 ...
저는 들으러갑니다
뭐 해서 안좋을 건 없는듯.... 그쪽으로 무지해서 ...
저는 들으러갑니다
0
0
힘쎈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품질경영기사 따요 아무래도 민간 보다 국가공인이 나은듯
0
0
까다로운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