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랩 사용법??
글쓴이
- 2014.04.29. 04:18
- 1759
기본설치하면 툴박스에 optimization 활성상태인가요? 분류박스는 있는데 안에 실행하는게 없네요ㅠ아니면 이 툴은 따로 구매해야되는거에요? 전산원 매트랩에서 optimization 사용가능한가요ㅠ??제발 고수님들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