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법 알려드림
글쓴이
- 2014.04.29. 09:39
- 1258
밤에 단거 많이드시고 양치하고 주무시고
먹고자고 먹고자고 먹고자고 돼지 비육시키듯이
그냥 먹고자시면 안찔래야 안찔 수가 없음.
안찌면 그건 걍 병인듯
대신 꾸준히 하셔요.
원리는 뭔지 아시죠?
먹고자고 먹고자고 먹고자고 돼지 비육시키듯이
그냥 먹고자시면 안찔래야 안찔 수가 없음.
안찌면 그건 걍 병인듯
대신 꾸준히 하셔요.
원리는 뭔지 아시죠?
권한이 없습니다.
난 병인듯. 만칼로라녀도 병인듯??
0
0
잉여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안 찌는 사람 많은데
0
1
개구쟁이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찌는 사람은 백이면 백 다 잘 안먹는 사람들이다 정확히 말하면 먹는게 귀찮은 사람일뿐
그리고 물만 먹어도 찐다는 헛소리 하는 분들 계시던데 백이면 백 다 보면 항상 뭐 먹을거 달고 있다
그리고 물만 먹어도 찐다는 헛소리 하는 분들 계시던데 백이면 백 다 보면 항상 뭐 먹을거 달고 있다
3
0
황송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찌우기는 싫네요
저정도면 먹는거 자체가 스트레슨데
게다가 사람의 두뇌는 70퍼센트 위를 채워야 돌아가는데 뇌도 안돌아갈것같고
0
0
유능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갔다오면됨
0
0
서운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