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글쓴이
- 2014.04.29. 10:43
- 1028
11학번 인대생은 타대로 전과못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1인대인데 과별로 해주는 곳도 있고 안해주는 곳도 있어요 제가 소속한 과 안해줘서 짜증나네요
0
0
촉촉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자주쓴풀
혹시 해주는곳 안해주는곳 몇개라도 아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문 사학 독문
0
0
부지런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고들빼기
고고
0
0
촉촉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학지시 들어가서 찾아보시고 소수과라 과사 민망하면 인문대행정실 전화해보시던지요
0
0
무거운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