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계원리수업 관련
글쓴이
- 2014.04.29. 10:44
- 687
그 주태순교수님 수업때 시험친거 3번 왜 이익났는지 설명해주실분 계신가요? 잘못들어서 헷갈리네요...
그리고 목요일수업 하겠죠..?
그리고 목요일수업 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배당금이 비용이 아니라 자본의감소라서 포괄손익계산서가 아닌 재무상태표로 가야합니다
0
0
방구쟁이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배당금은 자본의 증가죠. 배당금수익 항목으로 대변에 오게 되므로 비용<수익이 됩니다. 따라서 이익이 나게됩니다.
0
0
치밀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물푸레나무
이렇게 설명하셨나요? 누구말이 맞는지 모르겠네욤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