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교과 한국고대사과제 관련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4.29. 10:48
- 744
과제 내용이 고대국가의 성립과정에 대해서 쓰는건데
교수님께서 고구려,백제,신라,가야만 과제로 해오라고 말씀하셨나요?
아니면 고조선 부여까지 다 해야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교수님께서 고구려,백제,신라,가야만 과제로 해오라고 말씀하셨나요?
아니면 고조선 부여까지 다 해야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점잖은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노랑꽃창포
감사합니다!!
메일제출이에요 ㅋㅋㅋ
메일제출이에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했다 가야 빼먹었는데...
0
0
초라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뚝새풀
괜찮아요 전 아직 시작도 안했어요.... 혹시 과제 분량이 어느정돈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0
0
무거운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돼지풀
전 10페이지 나왔슴다....복붙 열심히 해서;
0
0
초라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이거 메일로 제출하는거 맞나요?
아님 프린트해야하는건가요?